티스토리 뷰
목차
점신 이란?
📌1000만 이용자가 선택한 점신, 타로, 운세, 신점 상담 서비스, 무료 운세 서비스입니다.
'눈물의 여왕'이란 드라마에서 윤은성역으로 박성훈 배우가 '유 퀴즈 온 더 블럭'에서 서주 어플 점신을 광고 보기를 패스하고 싶어서 유료로 결제할 정도로 믿음이 간다고 해서 궁금해서 설치 후 사용해 보았습니다.
운세 보는 게 가장 편리한 얩니다. 매일매일 새로운 운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.
직관적이라 쓰기가 간단하고 일일 운세도 매번 새롭게 나오니 보기도 좋습니다. 일일운세, 사주풀이부터 연애, 취업등 무료로 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하고 운세풀이가 토정비절, 사주팔자를 기본으로 하여 믿고 쓸 수 있는 것 같습니다.
🔻 아래 버튼에서 무료 운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
점신 어플 설치방법
위에 버튼 클릭 후 설치하시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
▶1. 설치 ▶2. 열기 ▶3. 점신 시작하기
▶4. 이름 입력 ▶5. 성별 입력 ▶6. 태어난 시간 선택 혹은 입력
▶7. 입력 완료 ▶8. 허용 ▶9. 이용약관 동의, 시작하기
▶10. 네이버, 카톡, 구글 중 선택 ▶11. 동의하기 ▶12. 휴대폰 번호 인증
▶13. 문자메시지에 온 번호 입력 ▶14. 확인 ▶15. 설치 완료
점신 운세 종류
오늘의 운세 화면에는 행운의 코디, 시간대별 운세, 바이오 리듬, 오늘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들 띠별, 별자리운세등이 자세한 내용으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.
▶ 더 보기 버튼을 누르면 더 상세한 내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.
※ 모든 운세 내용에 더 보기를 누르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. 다만 유료가 아닌 무료로 보시려면 더 보기 누른 후 나오는 광고를 보시고 뒤로 가기를 누른 후 보셔야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.
한눈에 보는 점신
다양한 콘셉트의 운세가 제공되어 점신 어플에 들어가 보시면 온갖 운세 정보들이 가득합니다. 글 위주의 허술한 느낌의 운세풀이가 아니라 토정비결, 사주팔자를 기본으로 하여 나름 신뢰할만합니다.
💘 인연/애정 : 나의 연인, 별자리 궁합, 연예인궁합, 정통궁합, 짝꿍합, 혈액형 궁합
🎓 얼굴/능력 : 관상, 취업운, 능력평가, 사주심리분석
📅 하루운명 : 오늘의 운세, 내일의 운세, 지정일운세, 인맥보고서, 시간대별 운세
📌정통운세 : 신년운세, 정통사주, 토정비결
☘ 행운/액운 : 부적처방, 살풀이, 이사택일, 전생복덕운, 행운의 번호
🎂 생일운명 : 띠운세, 별자리운세, 생년월일운, 태어난 계절운, 전생운, 탄생석
🔮 고민/조언 : 고민구술, 꿈해몽, 소원담벼락, 점신 1:1 상담, 태몽, 포춘쿠키, 피해야 할 상대
※ 사주 : 사람의 길흉화복을 점치기 위하여 파악하는 출생한 연 · 월 · 일 · 시를 가리키는 용어.
관상
관상이란 겉으로 드러난 얼굴을 말하며, 그 생김새로 사람의 성격과 기질을 파악하는 점 (占 )을 말한다고 합니다.
운세 화면에서 관상을 클릭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자신의 얼굴에 맞는 특징을 선택 후 확인을 누르시면 결과가 보실 수 있습니다.
※ 참고로 관상 부분이 궁금해서 얼굴 촬영과 설문 선택 후 결과를 확인해 보니 지금까지 살아온 행적들이 글로 씌어서 있어서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.
타로
타로는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카드입니다.. 각 카드에는 감정, 도전, 기회 등 삶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는 그림과 기호가 있습니다. 카드를 섞은 다음 무작위로 몇 장을 고릅니다. 선택한 카드는 그 사람의 과거, 현재, 미래에 대한 단서나 지침을 제공해 줍니다. 사람들은 결정을 내리거나, 자신을 더 잘 이해하거나, 재미를 위해 타로를 사용합니다.
오늘의 타로, 이달의 타로, 연애타로, 취업타로, 짝사랑탈출 타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.
점신 어플에서 역술가와의 상담은 모두 유로서비스로 이루어집니다. 나의 사주팔자나 운세를 알고 싶다면 기분전환으로 혹은 조심해서 나쁠 것 없으니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.
일상을 보내면서 선택의 기로에 고민이 될 때 가끔은 운세를 참고해서 결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. 가벼운 마음으로 참고는 하되 맹신을 하지 않는다면 하루 일과를 정리하는데 부담 없는 어플로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.